안녕하세요ᐡ- ·̫ •ᐡ

2024年/05月/19日更新

 こんにちは、はじめまして!

안녕하세요, 처음 뵙겠습니다!

 

はじめての記事なので、自己紹介をしてみようと思います。

여기에 올리는 첫 일기라서 오늘은 자기소개 먼저 해 보려고 합니다☺️

 

私は高校を卒業してからすぐ、韓国語がペラペラではない状態で渡韓しました。

現在は韓国在住5年目になります。

저는 고등학교 졸업하고 바로 한국어를 그렇게까지 잘하지 않은 상태로 한국에 왔어요 ㅎㅎ

현재 한국 거주 5년째입니다.

 

最初に来た時はペラペラじゃなかったので、辛かったりさびしかったり不便だったことがたくさんあって、その度にわたしがペラペラに喋れるようになったら、誰かを助けたい!と思って頑張って勉強してきました。

처음 왔을 때는 한국어 실력이 그저 그랬어요,,,ㅎㅎ 그래서 힘들거나 외롭거나 불편했던 것이 많아죠 근데 그럴 때마다 내가 한국말을 잘할 수 있게 되면, 누군가를 꼭 도와주고 싶다! 라고 생각해서 열심히 공부했어요.

自分自身いろいろ経験してきたからこそ、今回先生としてみなさんのお話を聞きながら悩みを解決したり実際に韓国で暮らしてわかった、本当に使える韓国語の共有ができれば嬉しいなと思います。

저도 여러 가지 경험해 왔기 때문에 이번에 선생님으로서 여러분의 이야기를 들으면서 고민을 해결해주거나 실제로 한국에서 살면서 알게 된, 알아두면 좋은 한국어 표현을 공유할 수 있으면 좋겠어요 !

kpopや韓国ファッション・コスメ、ごはんなどが好きで韓国語を勉強し始め、韓国で練習生もしていたり、アイドルが題材のYouTubeの台本を書いたり、翻訳のお仕事をしたり、いろいろなことをしてきました。

케이팝이나 한국 패션·코스메틱,한식 등등 한국에 모든거를 좋아해서 한국어를 공부하기 시작했고, 한국에서 연습생도 하고 유튜브 대본도 쓰고 통역 일도 하고,,,,여러 가지 일을 해 왔습니다.

ぜひ一緒にワイワイ楽しみながら授業ができたらいいなと思います🎶

여러분들과 함께 즐기면서도 질좋은 수업을 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